▲ LG 김용의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창원, 신원철 기자] "결과가 좋았으면 말이 안나왔을텐데." LG 류중일 감독이 너털웃음을 지었다. 2번 타자 기용 문제 때문이었다. 

LG 트윈스는 24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NC 다이노스와 경기에서 2-4로 졌다. 2회 선취점을 낸 뒤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했고, 결국 역전을 허용했다. 

타자들은 NC 선발 왕웨이중을 상대로 2회부터 6회까지 5이닝 연속 출루에 성공했으나 득점은 단 1점에 불과했다. 2번 타순에서 흐름이 끊기는 장면이 있었다. 주로 중심 타자로 출전하던 양석환을 2번 타자로 내보낸 수가 통하지 않았다. 

"결과가 좋으면 신의 한 수고, 아니면 김현수 얘기가 다시 나오고." 류중일 감독은 아직도 고민 중이라는 듯 이렇게 말했다. 그리고 25일 경기에서는 2번 타자를 김용의에게 맡기기로 했다. 포지션양석환 대신 1루수다. 

오지환은 7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한다. 오지환은 24일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수비에서는 여러 차례 까다로운 타구를 안정적으로 처리했다.  

LG 선발 라인업은 안익훈(중견수)-김용의(1루수)-박용택(지명타자)-아도니스 가르시아(3루수)-김현수(좌익수)-채은성(우익수)-오지환(유격수)-유강남(포수)-강승호(2루수)로 이뤄졌다. 선발투수는 김대현이다. 25일 등록돼 엔트리 빈 자리를 채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