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MLS 올스타 베스트 11 명단이 발표됐다. ⓒMLS 홈페이지

[스포티비뉴스=조형애 기자] 레알 마드리드와 맞대결을 펼칠 미국메이저리그사커(MLS) 올스타 베스트 11 명단이 발표됐다.

MLS는 7일(이하 현지 시간) 팬이 선정한 2017 올스타 11명 명단을 공개했다. 최다 득표 영예는 토론토 골잡이 세바스티안 지오빈코에게 돌아갔다.

그레이엄 주시와 다카커스 비즐리는 통산 다섯 번 째 올스타전 출장을 하게 됐다. 카카, 다비드 비야 등은 세번 째 올스타전이다. MLS 올스타전에 처음 나서는 스타들도 많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시카고 파이어로 유니폼을 갈아 입은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는 시카코 홈 팬들 앞에서 첫 올스타전을 치르게 됐다. 그렉 가자와 네마탸 니콜리치 역시 첫 올스타전 나들이다.

2017 MLS 올스타전은 오는 8월 2일 미국 시카고 솔저 필드에서 열린다. 상대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거머 쥔 레알 마드리드다. MLS 올스타는 총 24명 로스터를 꾸려 레알 마드리드를 맞을 예정이다.

▶ 2017 MLS 올스타 베스트 11 명단

GK : 팀 하워드(콜로라도 래피즈)

DF : 그렉 가자(아틀란타 유나이티드), 그레이엄 주시(스포르팅 KC), 다마커스 비즐리(휴스턴 다이너모)

MF :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시카고 파이어), 미구엘 알미론(아틀란타 유나이티드), 카카(올랜도 시티), 마이클 브래들리(토론토 FC)

FW : 다비드 비야 (뉴욕 시티), 네마냐 니콜리치(시카코 파이어), 세바스티안 지오빈코(토론토 FC)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