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인천, 홍지수 기자] 돌아온 SK 와이번스 '에이스' 김광현이 복귀전에스 승리투수가 됐다.

김광현은 25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시즌 2차전, 홈경기에서 선발 등판해 5이닝 동안 3피안타 6탈삼진 1볼넷 무실점 완벽투를 펼쳤다.

1회 말 터진 선두타자 정진기의 솔로포, 4회 말 최항의 적시타, 7회 나주환의 솔로포와 한동민의 2점 홈런에 힘입어 SK가 5-0으로 이겼다. 개막 2연승을 이끈 승리투수는 김광현.

경기가 끝난 뒤 김광현은 "오랜만의 경기여서 긴장했다. 신인의 마음으로 돌아간 기분이었고 다른 것은 생각하지 않고 포수 미트만 보고 던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광현은 2016년 9월 30일 잠실 LG 트윈스전 이후 541일 만의 승, 2016년 9월 4일 마산 NC 다이노스전 이후 567일 만의 선발 승을 기록했다.

김광현은 "안아픈게 첫 번째 목표였는데 투구 폼이 무너져 제구가 흔들렸다. 그래도 수비에서 잘해줬고, 타선에서 점수를 뽑아줘 좋은 결과가 나왔다. 다음에는 제구력을 더 잡고 공격적인 투구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김광현은 "팬들이 있고 없고는 긴장감에서 차이가 있다. 기다려줘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 SK 와이번스 에이스 김광현 ⓒ SK 와이번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