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장르만 로맨스'. 제공|NEW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유쾌한 케미와 말맛 넘치는 대사로 관객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8일,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8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장르만 로맨스'는 ‘케미황제’ 류승룡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믿고 보는 배우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그리고 뉴페이스 무진성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 

쉴 틈 없이 버라이어티한 케미와 맛깔나는 대사로 극장가에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며 호평 속에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파격적인 소재를 위트 있게 풀어내는 유머가 일품. 배우들의 호흡도 단연 돋보인다. 개봉 이후 실관람객들의 열띤 입소문 열풍을 속에 위드 코로나 시대 극장가에 활력을 더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한편 '장르만 로맨스'는 이날부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된다. 새롭게 영화를 접하는 관객들의 호응에 이어 안방극장 N차 관람 바람이 이어질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