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사말

뉴스와 데이터가 넘쳐나는 뉴미디어 환경에서 아이러니하게도 정보의 과잉과 결핍이 동시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스포츠와 대중문화 분야 또한 뉴스의 획일성과 일방적인 흐름으로 미디어는 독자들의 정보 욕구를 제대로 충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와 대중문화 뉴스는 사실의 나열과 결과에 집중하는 경향이 짙습니다. 게다가 속보가 최고선이 돼 버린 환경에서 깊이 있는 뉴스를 찾기 어렵게 됐습니다.

최근 미디어3.0시대룰 맞아 뉴미디어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정보의 흐림이 분배와 공유를 넘어 이타적이고 해설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소비자는 사실의 나열에서 더 나아가 해설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는 대한민국 뉴미디어 방송을 대표하는 SPOTV의 풍부한 스포츠 콘텐츠와 수준 높은 제작 경쟁력을 고스란히 담아 스포츠와 대중문화 뉴스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는 핵심 매체의 구실을 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뉴스 취재의 사각 지대인 순수 아마추어 스포츠와 비인기 종목에 SPOTV와 스포티비뉴스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선수들의 열정이 기회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여론을 형성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스포츠 언론을 지향할 것입니다. 대중문화 분야에서는 어렵고 힘든 스타의 길을 걷고 있는 선예들을 집중적으로 조명할 것입니다.

빠르면서도 믿을 수 있고 깊이 있는 스포츠와 대중문화 뉴스, 스포티비뉴스가 만들어 가겠습니다.
독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 대표이메일 : newsplayer@spotvnews.co.kr
· 취재요청 : news@spotvnews.co.kr
· 제휴문의 : jeu@spotvnews.co.kr
· 광고문의 : ad@spotvnews.co.kr
· 채용문의 : hr@spo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