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포츠타임] 기세 오른 KB스타즈, 13연승 행진 이어 갈까

기사승인 2019.02.11 07:30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KB스타즈가 멈출 줄 모르고 있습니다.

KEB하나은행과 KB스타즈의 경기가 11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립니다.

KB스타즈는 현재 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팀입니다. 무려 12연승을 달리고 있죠. 21승 5패를 기록, 승률 80.8%를 올리며 리그 1위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우승 후보 우리은행(20승 7패)과 승차도 1.5게임 차로 벌렸죠.

지난 9일이었죠. KB스타즈는 우리은행을 만나 81-80으로 극적인 승리를 거뒀습니다. 1위 싸움에서 중요한 경기였죠. KB스타즈는 경기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했습니다. 박지수가 19점 15리바운드, 쏜튼이 23점 10리바운드로 골 밑을 지켰습니다.

이제는 남은 시즌을 어떻게 마무리하느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집중력을 잃지 않고 1위를 지키면서 플레이오프 준비를 해야겠죠. 안덕수 감독은 "정규 시즌 9경기가 남았다. 팀이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잘 정리하고 준비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한편 우리은행이란 큰 산을 넘은 KB스타즈가 만날 상대는 KEB하나은행입니다. KEB하나은행도 순위 싸움이 치열하죠. OK저축은행과 4위를 두고 엎치락뒤치락하는 승부를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팀의 맞대결 전적은 KB스타즈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5번 만나 4승 1패를 기록 중이죠. 과연 KB스타즈가 연승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까요. 아니면 KEB하나은행이 반격에 나설까요. 두 팀 경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입니다.

▲ KEB하나은행과 KB스타즈의 지난 맞대결 장면 ⓒWKBL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