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그바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가 폴 포그바에 대해 이야기했다.

영국 언론 스탠다드24(한국 시간)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는 폴 포그바가 유벤투스로 돌아온다면 다시 태어난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포그바는 지난 2016년 유벤투스를 떠나 다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왔다. 하지만 그는 주제 무리뉴 감독과 불화설, 잦은 이적설, 부상 등 다양한 일이 겹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결국 맨유는 포그바 처분을 고려하고 있다. 새롭게 영입한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뛰어난 활약을 해 포그바의 공백이 전혀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다. 맨유는 1억 파운드(1,462억 원)의 제안이 올 경우 포그바를 보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마르키시오가 포그바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포그바가 돌아온다면 기쁠 것이다. 나는 그에게 맨유로 가는 것은 잘못된 일이라고 말했었다. 만약 변화를 원했다면 스페인을 선택했어야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렇게 말했지만 포그바가 유벤투스로 돌아온다면 굉장히 긍정적일 것이다. 포그바는 그가 사랑받는 환경에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그는 유벤투스에 많은 것을 줄 수 있다. 그들은 포그바 같은 미드필더가 필요하다. 그는 굉장히 프로페셔널한 선수라고 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