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이성미가 30세 미혼모 시절 과거사를 고백했다. 제공|'두 번째 서른'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박수정 이슈팀 기자] 개그우먼 이성미가 30세 미혼모 시절 과거사를 고백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두 번째 서른'에서는 노사연, 인순이, 심형원, 이성미가 출연해 30세 때 입었던 의상을 다시 입어보는 모습이 담겼다.

35년 전에 샀던 네이비 색깔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이성미는 "일본에 갔을 때 산 옷이다. 이 옷이 좀 비쌌는데 사고 싶었다. 외국에서 처음 산 옷"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성미는 '첫 번째 서른'에 대해 "제 첫 번째 서른은 인터넷 기사로 확인하면 알 수 있다. 큰 사고를 쳤다. 나의 첫 번째 서른은 너무 아팠다. 두 번째 서른은 이렇게 웃을 수 있다는 것이 울컥했다"며 "이렇게 방송을 하는 것은 나한테 기적"이라고 밝혔다.

이성미는 지난 2009년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미혼모로 살았던 지난날의 고충을 밝힌 바 있다. 이성미는 1980년 'TBC 개그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쳤지만, 1980년대 후반 김학래의 아이를 가졌다. 그러나 결혼은 하지 못하고 그와 헤어진 뒤 미혼모로 살게 됐다. 이성미는 미혼모 사실이 알려진 후 퇴출 위기를 겪기도 했다.

▲ 가수 김학래. 제공|MBN '천기누설' 캡처

미혼모로 힘든 날을 보냈던 이성미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면서 가수 김학래에게도 시선이 모아졌다. 가수 김학래는 1979년 '내가'로 데뷔해 '슬픔의 심로', '하늘이여', '해야 해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1980년대 인기 가수이다.

김학래는 지난 2010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해명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당시 김학래는 "20년전 과거사의 진실을 고백한다"며 "제게는 그런 일 조차 없었고, 저는 그런 사람 절대 아니다"고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그는 "결혼 약속은 결코 없었으며, 그녀와 이상이 맞지 않아 진지하게 힘들게 헤어졌다. 임신은 예상치 못한 일로 헤어진 뒤 3개월 되어갈 쯤 통보 받았다. 서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