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UFC 파이트 나이트 140 메인이벤트에 나서는 산티아고 폰지니비오(32, 아르헨티나)는 자신감이 하늘을 찌른다.

폰지니비오는 닐 매그니(31, 미국)와 대결을 앞두고 "그 녀석보다 더 강한 상대와 붙길 원했다"고 밝혔다. 웰터급 10위 폰지니비오는 매그니보다 랭킹이 2단계 낮다.

애초 폰지니비오가 원했던 선수는 하파엘 도스 안요스였다. 하지만 도스 안요스가 UFC 매칭 제안을 거절하면서 매그니가 대신 옥타곤에 오르게 됐다.

폰지니비오는 "도스 안요스가 날 피했을 것으로 확신한다. 나는 매그니보다 더 높은 랭커와 대결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매그니보다 랭킹이 낮지만 폰지니비오가 UFC 파이트 나이트 140에서 승리를 갈망하는 데는 더 큰 이유가 있다. UFC 역사상 최초로 조국인 아르헨티나에서 열리는 대회이기 때문.

매그니는 UFC 파이트 나이트 130에서 크레이그 화이트를 꺾으며 웰터급 9위에서 8위로 랭킹을 올렸다. 최근 2연승으로 흐름이 좋다. 승리를 자신하는 폰지니비오와 경기에서 어떤 내용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UFC 파이트 나이트 140 메인 카드는 오는 18일 낮 12시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 UFC FIght Night 140 메인카드 대진

[여성 스트로급] 신시아 칼빌로 vs 폴리아나 보텔로
[밴텀급] 구이도 카네티 vs 말론 베라
[미들급] 세자르 페레이라 vs 이안 헤이니쉬
[라이트 헤비급] 칼릴 라운트리 vs 조니 워커
[페더급] 리카르도 라마스 vs 대런 엘킨스
[웰터급] 닐 매그니 vs 산티아고 폰지비니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