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NEWS=김건일 인턴기자] 한 박자 빠르게 가동된 불펜이 KIA 타이거즈의 승리를 지켰다.

KIA타이거즈는 KIA는 15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LG트윈스와 경기에서 9-4로 LG를 꺾고 2연승을 달렸다.

7회말 2아웃 상황 마운드에 있는 KIA 선발 양현종은 애매한 판정 속에 1루주자 문선재의 2루 도루를 허용했다. 무사 2루에 주자가 나가있는 3점차 상황에서 김기태 감독은 판정에 항의하다 퇴장 당했고 경기장 분위기는 뒤숭숭하게 흘러갔다. 

KIA는 과감하게 잘 던지던 에이스 양현종을 빼고 우완 언더 박준표를 올렸다. 박준표는 득점권 상황에서 대타 이병규를 중견수 플라이로 막아냈다. LG가 다시 좌타자 박진규를 대타로 내보내자 KIA는 심동섭을 마운드에 올렸고 심동섭이 박진규를 삼진처리하면서 실점없이 이닝을 마쳤다.

8회에도 심동섭의 호투는 이어졌다. 여전히 힘있는 공을 던지며 선두 타자 오지환을 중견수 플라이로 처리한 뒤 정성훈까지 3루수 땅볼로 잡아냈다. 심동섭은 박용택 마저 유격수 땅볼로 처리하면서 8회를 마무리했다.

KIA는 9회초 4점을 추가하며 점수 차를 벌렸다. 9회말 경기를 마무리하기 위해 등판한 임준섭이 2실점 했지만 경기는 9-4로 마무리됐다. 김기태 감독이 퇴장하면서 지시한 한박자 빠른 투수교체 전략이 적중한 승리였다.

[사진] 박준표 ⓒ 한희재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