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정동하, 3월 새 싱글 발표…"신중 기해 타이틀곡 결정중"

기사승인 2019.02.12 11:43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가수 정동하. 제공|뮤직원컴퍼니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가수 정동하가 신곡을 발표한다.

정동하는 오는 3월 싱글을 발표한다. 지난해 9월 정규앨범 '크로스로드'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신곡이다.

약 6개월 만에 신곡 소식을 전한 정동하의 이번 싱글은 오는 3월 23일과 24일 양일간 LG 아트센터에서 펼쳐지는 정동하 만의 브랜드 콘서트 '동하 읽어주는 남자' 공연과 더불어 준비 중이다.

'동하 읽어주는 남자' 콘서트 현장에서 새로 발매될 신곡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싱글을 위해 100여 곡 이상의 곡을 받아 작업 중에 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타이틀곡을 결정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 가수로서 진면목과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또한, 정동하는 지난 1월 31일 일본 도쿄에서 데뷔 후 첫 일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뮤지컬 '잭 더 리퍼'에서 다니엘 역으로도 활약중이다.

정동하는 오는 3월에 선보일 새 앨범과 공연을 준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press@spotvnews.co.kr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