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박군, 신곡 '유턴하지마' 발표…데뷔곡 '한잔해' 이후 2년만

네이버구독_2010062
김원겸 기자
기사승인 2021.11.28 16:56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박군 '유턴하지마' 음반 커버. 제공|토탈셋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박군이 신곡 ‘유턴하지마’로 컴백한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박군의 신곡 ‘유턴하지마’는 빠른 비트에 중독성 강한 디스코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로트 곡이다. 제목 그대로 주저하지 말고 사랑을 향해 나아가라는 메시지를 ‘유턴’과 ‘직진’에 비유한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 박군의 시원한 가창력이 만나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박군이 데뷔곡 ‘한잔해’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대중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곡이기도 하다. ‘트로트계의 JYP’로 불리는 박라인엔터테인먼트의 박진복 대표가 작사를 맡았고 ‘무조건’, ‘자옥아’ 등 히트곡을 배출한 가수 박상철이 작곡을 맡은 ‘유턴하지마’는 성인가요 편곡가 차트 1위에 오른 이창우(날아라 야옹이)가 편곡자로 참여하며 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할지 말지 고민하는 남자 주인공의 이야기가 담긴 ‘유턴하지마’ 뮤직비디오에서 박군은 사랑의 큐피드로 변신, 유턴 없이 직진하도록 남자 주인공을 이끄는 활약상을 선보인다. 박군을 위해 김종국, 이상민, 김희철, 이준혁, 정가은, 서남용, 임우영 등 셀럽들이 우정 출연했으며 슈퍼주니어 신동이 메가폰을 잡아 영상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박군은 28일 신곡 ‘유턴하지마’ 발매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 신곡 '유턴하지마' 표지. 제공|토탈셋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