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순한 맛은 '등교전 망설임'으로 종료…매운맛 예고한 '방과후 설렘'

네이버구독_2010062
김원겸 기자
기사승인 2021.11.28 16:38
공유하기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밴드밴드 라인라인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28일 첫방송되는 '방과후 설렘'. 제공|펑키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MBC 하반기 기대작 ‘방과후 설렘’이 매운맛 오디션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방과후 설렘’이 28일 오후 8시 20분, MBC와 네이버 나우를 통해 첫 방송된다. 글로벌 걸그룹을 육성하는 ‘방과후 설렘’은 첫 방송부터 연습생들의 강렬한 에너지와 심사위원들의 냉정한 평가를 더해 ‘매운맛’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방과후 설렘’ 첫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이 입학처에 등장, 장도연 입학 실장님과의 케미부터 연습생들의 뜨거운 열기가 더해진 ‘입학미션’ 무대까지 공개된다. 특히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을 통해 공개됐던 연습생들의 무대 외에도 83명의 연습생들은 다채로운 모습으로 전 세계 케이팝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서 ‘방과후 설렘’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매운맛 오디션이 될 것임을 예고했던 바 있다. 이 중, 박상현 PD는 “‘등교전 망설임’이 순한 맛이었다면, ‘방과후 설렘’은 매운맛이다”라며 강렬함을 예고했다.

담임선생님으로 참여하는 (여자)아이들 소연은 “서바이벌의 시련보다 연예인을 하면서 겪는 시련이 더 클 때가 있더라. 이 안에서 친구들이 해결을 해나가고 열심히 해내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연습생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조언을 더 하기도 한 만큼, 본 방송에서 보여줄 ‘매운맛’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방과후 설렘’ 첫 방송에서는 ‘매운맛’이 가득 담긴 미션에 연습생들의 노력이 어떻게 빛을 발해 시청자들에게 충격과 놀라움을 선사할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드디어 첫 시작을 알리는 ‘방과후 설렘’은 28일 오후 8시 20분부터 150분간 MBC와 네이버 나우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네이버 나우를 통해서는 본방송시간보다 15분 이른 오후  8시 5분부터 연습생들의 첫 번째 단체곡 ‘새임 새임 디퍼런트’ 무대 영상과 티저 영상으로 다시 한 번 만난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네이버구독_20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