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세원. 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고세원이 자신의 사생활 논란에 대해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고세원은 26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는 2017년 이혼을 했다. 당시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던 이유는 재결합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자 하였기 때문"이라며 전 연인 A씨의 폭로를 일부 인정했다.

전 부인과의 재회에 실패한 고세원은 지난해 말 만난 A씨와 사귀게 됐다. A씨가 주장한 혼인 빙자 및 유산 관련 폭언에 대해서는 "그 여성분에게 어떤 이유로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고세원은 "힘든 시간을 보냈기에 있는 그대로 여러분께 솔직한 제 심정을 말씀드릴 기회가 있을 것"이라며 "저로 인해 불편하셨을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거듭 사과했다.

A씨는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고세원이 이혼 발표 전까지 피임을 하겠다는 자신을 만류했으며, 결별 후 유산한 아이를 두고 "넌 왜 그렇게 임신이 잘 되냐" 등의 발언을 했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고 있다.

이하 고세원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고세원입니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저는 2017년 이혼을 했습니다. 당시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던 이유는 재결합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자 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재결합에 이르지 못했고, 그러던 중 지난해 연말 그 여성분을 만났고, 3개월 정도 교제하게 되었습니다.

그 여성분에게도 어떤 이유로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냈기에 있는 그대로 여러분께 솔직한 제 심정을 말씀드릴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로 인해 불편하셨을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