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9.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SF9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멤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팬카페에 "SF9 멤버들과 스태프들은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SF9은 현재 출연 중인 엠넷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댄서 한 명이 지난 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멤버들과 관련 스태프들 모두 이날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이 나왔지만,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SF9 멤버 유태양은 자가격리에 들어간다. 소속사는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SF9 멤버 유태양의 경우 자가격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 외 멤버들은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했다.

앞서 엠넷은 "지난 5월 4일 '킹덤' 녹화에 참여했던 댄서분 중 한 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6일 공유받았다"라며 "'킹덤' 녹화는 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출입문 소독기 설치 등 사전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했다"고 했다.

이로 인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댄서와 함께 무대를 한 더보이즈, 아이콘, SF9를 비롯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등 전 출연진과 관련 스태프들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코로나19 검사 결과와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를 예정이다.

다음은 SF9 코로나19 음성 판정 관련 공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 Entertainment 입니다.

SF9은 지난 6일 선제적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고, SF9 및 당사 스태프들의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진행된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SF9 멤버 유태양의 경우 자가격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 외 멤버들은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많은 걱정하셨을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리게 된 점 사과의 말씀 전하며, 당사는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