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준수가 2년 만에 복귀한다.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국내 격투기 대회 더비스트챔피언십(TBC)이 서브 브랜드 대회 <몬스터워 01 '스타워즈'(Monster War 01: Star Wars)>를 다음 달 1일 파주 팀에이스에서 연다.

종합격투기(MMA) 5경기와 컴뱃 레슬링 1경기로 라인업을 짰다.

12승 12패 전적의 베테랑 임준수가 메인이벤트를 장식한다. 2년 만에 케이지에 올라 2승 2패 전적의 진익태와 맞붙는다.

임준수는 2019년 4월 AFC(엔젤스파이팅) 11에서 지아코모 레모스에게 TKO로 졌고, 같은 해 7월 일본 히트 45에서 제롬 르 밴너와 킥복싱으로 맞붙어 KO패 했다.

종합격투기 3연패에 킥복싱 경기까지 합하면 4연패 중. 전열을 가다듬고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코메인이벤트에서는 '빅마우스' 김동규가 최한길과 대결한다.

김동규는 2013년부터 2018년까지 TFC에서 활동하며 7승 3패 전적을 쌓았다. 2019년 9월 KBPC 1에서 조승현에게 승리한 후 경기를 갖지 않고 있었다. 총 전적 8승 3패.

최한길은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제자로, 지난해 제우스FC 3에서 윤진수에게 승리하고 연승을 노린다. 총 전적 3승 2패.

TBC는 지난해 2월 첫 넘버 대회를 성공적으로 열고 본격적인 항해에 들어갔다. TBC 01에서 이민혁이 이진세에게 판정승했고, 홍예린이 최인녕에게 암바로 이겼다.

■ TBC 몬스터워 01 '스타워즈'

[무제한급] 임준수 vs 진익태
[밴텀급] 김동규 vs 최한길
[웰터급(컴뱃 레슬링)] 안종기 vs 이성종
[웰터급] 홍성찬 vs 이종환
[헤비급] 이승준 vs 윤재웅
[플라이급] 서동현 vs 이준영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제보> lkd@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