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1A4.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B1A4의 10주년 싱글 '텐 타임즈' 첫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에 B1A4 데뷔 10주년 디지털 싱글 '텐 타임즈(10 TIMES)' 첫 스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서 B1A4 신우, 산들, 공찬은 눈부신 햇살을 등지고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서로를 마주한 채 천진난만하게 비눗방울을 갖고 노는 세 사람의 모습에서는 한 편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듯,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서정적인 분위기가 엿보여 신곡에 담긴 B1A4만의 감성에 기대가 커진다. 

'텐 타임즈'는 10년 동안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에게 바치는 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사운드로 B1A4의 특별한 데뷔 10주년을 자축하는 곡이다. 

B1A4는 2011년 4월 23일 첫 앨범 '렛츠 플라이'를 발표하고 '오케이'로 데뷔했다. 이후 '잘자요 굿나잇', '이게 무슨 일이야', '걸어본다', '론리', '솔로 데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며 차별화된 음악 색깔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연기, 뮤지컬, MC, 라디오 DJ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왔다. 지난해 10월에는 '맏형' 신우의 전역 이후,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오리진'을 발매해 '영화처럼'으로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B1A4는 23일 오후 6시 '텐 타임즈' 음원을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온라인 팬미팅 '비원에이포 십주년-나르샤 비원에이포'를 연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