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소미. 제공| 더블랙레이블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전소미가 다시 한번 ‘국민 센터’로 팬들을 만난다.

전소미는 오는 5월 4일 아이오아이 데뷔 5주년을 자축하는 라이브 방송 ‘아이오아이-예스, 아이 러브 잇!(I.5.I – Yes, I love it!)’으로 팬들과 만난다. 

전소미는 2016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1에 출연해 인형 같은 비주얼과 유쾌 발랄한 입담,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으로 많은 국민 프로듀서의 사랑을 받았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방영 내내 ‘국민 센터’의 자질을 보이던 전소미는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아이오아이로 데뷔하게 됐다.

그룹 활동이 끝난 이후에는 솔로 아티스트로 새 출발을 알리며 싱글 앨범 ‘버스데이’를 발매했고, 첫 자작곡 ‘어질어질’을 수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드러냈다. 이후 예능, MC, 광고, 화보 등 연예계 다방면을 섭렵하며 ‘인간 비타민’ 매력을 발산한 전소미는 자신이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한 두 번째 솔로곡 ‘왓 유 웨이팅 포’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 대세 가수 반열에 올랐다.

솔로 가수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MZ 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전소미는 5년 전, 아이오아이 팬들과 함께 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 출연을 결정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팬들과 약속한 5년, 아이오아이 데뷔 5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어 아이오아이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오아이 데뷔 5주년 라이브 방송은 5월 4일 오후 7시 KT 올레tv, 시즌, 티빙 등으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