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우희(왼쪽)와 강하늘. 제공|키다리이엔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강하늘이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로 처음 만난 천우희를 두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놀랐다"고 털어놨다.

강하늘은 20일 오후 서울 용산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제작 아지트필름)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케미의 달인'으로서 천우희와 함께 연기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강하늘은 "케미의 달인이라 불러주셔서 감사하다"고 먼저 답했다. 그는 "우희 누나를 보며 깜짝 놀랐다"며 "전반적으로 뭔가 톤 다운 돼있고 뭔가 어두운 느낌을 봐왔다. 저도 모르게 그런 무거운 선입견이 있었다"면서 "그런데 너무 귀여우시다. 이런 말 해도 되는지, 이런 표현이 될까 모르겠지만 너무 귀여우시고 사랑스러우시다. 개인적인 놀라움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강하늘은 천우희에 대해 "너무 많은 분들이 이견이 없다. 믿고 보는 배우다. 처음부터 나만 잘하면 되겠다는 생각이었다"고 말했다.

천우희 역시 "케미의 달인이라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며 "만나는 장면은 많지 않았는데, 저 역시 강하늘이란 배우에 대한 신뢰가 있었다. 연기를 잘하기도 하고, 현장에서는 많이 보지 못했지만 봤을 때 굉장히 생동감이 있구나 생각했다"고 화답했다. 그는 "영화를 보면서도 굉장히 놀라웠다"며 "케미는 영화 홍보를 해가면서 더 생긴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강하늘)과 소희(천우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다.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4월 28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