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NC 다이노스가 경남의 테마파크인 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와 손잡고 4월 24~25일 토일 이틀간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행사를 연다.

NC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이 NC 멤버십 앱으로 회원인증을 하면 현장에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받는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과 함께 로봇랜드를 찾은 두 명(보호자 등)은 자유이용권을 30% 할인해 살 수 있다. NC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지 않았더라도 NC 유니폼을 입고 로봇랜드를 방문하면 자유이용권을 할인 받는다. 성인 2만1000원, 어린이 1만7000원(성인 정상가 3만5000원, 어린이 2만7000원)이다.

이 기간 로봇랜드를 찾은 NC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로봇랜드 중앙 공연장에서는 NC 공식 응원단인 ‘랠리 다이노스’와 공식 마스코트 단디, 쎄리를 만날 수 있다. NC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도 차려진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은 현장 추첨으로 유아 전동자동차, 스푼즈 인형, 사인볼 등 여러 상품을 받는다.

정현철 로봇랜드 마케팅팀장은 “올해 다시 로봇랜드에서 NC 다이노스 팬 행사를 열게 됐다. 다이노스와 함께 지역 주민께 즐거움을 드리는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제보> underdog@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