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비 '리얼 러브' 라이브 영상.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다크비(DKB)가 공식 SNS를 통해 ‘리얼 러브 (닼망진창 Ver.)’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정규 1집 타이틀곡 ‘줄꺼야 (ALL IN)’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다크비는 수록곡 ‘리얼 러브’의 연습실 라이브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크비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사복을 입고 ‘리얼 러브’에 맞춰 흥에 겨운 라이브를 선보인다. 특히 좀처럼 볼 수 없는 연습실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여과 없이 담아낸 영상과 멤버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릴레이로 라이브를 이어가는 연출은 마치 영상 통화로 노래를 불러주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리얼 러브’는 다크비의 정규 1집 ‘더 다이스 이즈 캐스트’의 수록곡으로 이별 후 상대방의 행복을 바라는 애절한 마음을 가사로 풀어낸 록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는 다크비가 처음 시도하는 장르의 곡으로 공개 전부터 팬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멤버 테오가 작곡에 참여, 테오, 디원, 이찬, GK 가 작사에 참여한 곡이기도 하다.

한편, 다크비(DKB)는 지난달 30일 발매된 ‘줄꺼야’로 활발하게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줄꺼야'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고,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차트에 진입하고, 음악 방송 7위에 오르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해가고 있다. 또한 다크비만의 자체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