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기. 출처ㅣ최고기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자 최고기가 현재 교제중인 여자 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고기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던 최고기는 여자 친구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여자 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자 친구와 교제한 지 25일 정도 됐다는 최고기는 "굉장히 풋풋하고 좋은 연애를 하고 있다"며 여자 친구 관련 질문에 답을 이어갔다.

여자 친구와 집이 가깝냐는 질문에는 여자 친구 집과 자신의 집이 차를 타고 30~4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다고 설명했고, 여자 친구 나이와 직업을 물어보는 시청자에게는 "정확히 밝힐 수는 없다. 그런데 동년배라 대화가 잘 통한다. 어떤 일을 하는지 알려줄 수 없다"고 했다.

스킨십 관련 질문도 나오자 "'진도는 어디까지 갔냐' 등 질문은 받지 않겠다. 이상한 쪽으로 몰고 가지 않았으면 한다. 그건 실례다"라고 선을 그었다. 영상통화를 해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해본 적이 없다며 부끄러울 것 같다고 답했다.

전처 유깻잎에 대한 질문에는 "이 자리에 없는 사람 이야기는 하면 안 되는 것 같다. 여자 친구와 잘 만나고 있는데 전처 이야기는 그만했으면 한다"라면서도 "굳이 답해야 한다면 지금 여자친구가 (유깻잎보다) 훨씬 예쁘다"라고 답했다.

또 최고기는 "여자 친구와 함께 방송할 계획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는 것 같다. 현재는 함께 방송할 생각이 없다. 저는 딸 솔잎이와 방송하고 있어, 함께 방송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생각이 없다"고 덧붙였다.

최고기는 2016년 유깻잎과 결혼해 그해 딸 솔잎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지난해 결혼 5년 만에 이혼하고, 전처가 된 유깻잎과 함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최고기는 "열애 사실에 대해 딸 솔잎은 모르고, 전처 유깻잎은 알고 있다"고 말했다. 유깻잎 역시 전남편 최고기의 열애에 "저에게 이미 이야기해주셨던 부분이고 저도 존중하고 매우 응원한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