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플랫.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지플랫(최환희)이 방송 이미지와 실제 모습이 다르다고 짚었다. 

지플랫은 7일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 '데이 앤 나이트' 쇼케이스에서 "저를 불쌍하고 딱하게 보는 분들이 많다. 선비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라고 했다.

지플랫은 故(고) 최진실 아들 최환희가 힙합 가수로 시작하는 새로운 이름이다. 8일 첫 번재 싱글 '데이 앤 나이트'를 발표한다. 지난해 11월 데뷔곡 '디자이너'를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지플랫은 5개월 만에 새 싱글을 발표하는 것이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데이 앤 나이트'와 또 다른 곡 '블러프'가 실린다. '블러프'는 지플랫의 생각이 많이 담긴 자전적인 노래다. 지플렛이 가수 데뷔 후 음악을 하는 것, 그 중에서도 힙합을 한다는 것에 부정적인 시선을 보이는 사람들에게 말하고자 한 메시지를 그렸다.

지플랫은 "저를 불쌍하고 딱하게 보는 분들도 많다. 방송에 보는 이미지는 점잖고 철이 빨리 든 선비 이미지다. 하지만 실제로 저는 그렇지 않다. 친구들이랑 있을 때는 20대 남자들처럼 서로 장난치고 술을 마시면서도 논다. 방송에서 모습이 나쁘지는 않지만 '진짜 내 모습일까?'라는 생각에서 비롯된 곡이다"고 설명했다.

지플랫은 8일 첫 번재 싱글 '데이 앤 나이트'를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