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성우. 제공ㅣ높은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오! 삼광빌라!’ 전성우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에서 황나로로 분한 전성우는 8일 “처음 도전한 주말 드라마였는데, 어느새 종영이다. 지나고 나니 시간이 어떻게 지난 건지 모르게 흘러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주말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을 해봤는데 긴 호흡의 장르에서 새로운 걸 또 느끼게 됐고, 많은 걸 배운 시간이었다”며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전성우는 “좋은 선배님들과 동료 배우들, 좋은 스태프분들을 만나 잘 버티며, 끝까지 즐겁게 촬영했던 것 같다. ‘오! 삼광빌라!’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전성우는 ‘오! 삼광빌라!’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극 초반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조성한 전성우는 황나로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 미워할 수 없는 악역의 탄생을 알렸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 지난 7일 종영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