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쇼'. 출처| 공식 홈페이지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더쇼'가 업텐션 비토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긴급 결방을 결정했다. 

SBS MTV '더쇼'는 30일 "아티스트 및 스태프 등 보호 차원에서 결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2월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던 '더쇼'는 방송되지 않는다. '더쇼' 측은 "업텐션 멤버가 코로나19 확진을 판정받았고, 대부분의 아티스트'가 음악방송 동선이 겹친다는 점을 고려할 때 결방은 불가피하다"고 설명했다. 

가요계는 업텐션 멤버 비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초비상에 들어갔다. 비토는 29일 SBS '인기가요' 스케줄을 마친 후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사실을 통보받고 곧바로 검사를 받았다. 30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은 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했고, 업텐션 멤버들과 스태프들 역시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 

비토가 28일 MBC '쇼 음악중심', 30일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온 만큼, 다른 가수들 역시 선제적으로 검사를 받기로 했다. 이에 따라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에 함께 출연한 에스파, NCT U, 나띠, 노라조, 스테이씨, 에이프릴 나은, 아이즈원 김민주 등이 이날 검사를 받기로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