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채영.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트와이스 채영의 열애설이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열애 상대로 지목된 침화사는 SNS를 닫았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입을 닫았다.

채영이 타투이스트 침화사(정성현)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두 사람이 열애 중인 정황을 알 수 있다는 증거 사진들이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중심으로 올라왔기 때문이다.

누리꾼들은 채영과 침화사가 왼쪽 약지에 서로 비슷한 모양의 반지를 끼고 있어 커플링이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더불어 침화사가 그린 누드 크리키 속 여성이 채영과 닮았고, 점 위치까지 비슷하다며 열애설에 불을 더 지폈다.

뿐만 아니라 침화사의 사진을 찍어주는 여성과 채영이 같은 위치에 문신을 가지고 있다는 점과 채영의 남동생이 침화사 인스타그램을 팔로어라는 점도 열애설에 힘을 싣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이 함께 대형 마트를 찾았다는 목격담도 전해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성과 여성이 마트에서 물품을 구입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런데 이 여성이 착용한 모자가 채영이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서 들고 온 모자와 유사하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이어 같은 날 파리에서 비슷한 모자를 쓴 사진도 주목받는 중이다. 더불어 두 사람이 프랑스 파리로 커플 여행을 간 것이 아니냐며 일각에서는 이들의 열애설을 확신하는 분위기다.

▲ 트와이스 채영. ⓒ곽혜미 기자

이러한 의혹이 계속해서 제기되자, 침화사는 자신의 SNS 계정을 삭제했다. 현재 그의 SNS는 찾아볼 수 없는 상태로, 계속되는 열애설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풀이된다. 

반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특별히 밝힌 입장이 없다"며 채영의 열애설에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입장을 밝혔다.

침화사는 유명 타투이스트로, 지난해 한 잡지와 인터뷰로 얼굴을 공개하기도 했다. 나이 등 정확한 신상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으나 1981년생으로 추정된다.

채영이 속한 트와이스는 최근 정규 2집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로 활동 중이다. 6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면서 케이팝 톱 걸그룹의 면모를 보여줬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