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봉선(왼쪽)과 고(故) 박지선. 출처| 신봉선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개그맨 신봉선이 고(故) 박지선을 추모했다.

신봉선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고 일어나면 이 모든 게 악몽이었으면 좋겠다고 잠드는데 여전하다"고 고인을 떠나보낸 슬픔을 고백했다. 

신봉선은 "나를 믿고 입술을 삐죽히 내밀던 너였다. 흐트러짐 없는 단발머리 귀 뒤로 꽂고 귀여운 덧니로 '선배님' 하며 귀여운 발목을 쫑쫑거리며 다가오는 네 모습이 자꾸 아른거린다"며 생전 박지선과 함께 찍었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또 "자고 일어나면 이 모든 게 악몽이었으면 좋겠다고 잠드는데 여전하다. 몇 밤을 더 자야 믿어니겠나. 모든 게 아쉽고 모든 게 야속하고 모든 게 후회스럽다"며 "사랑하는 지선아. 그곳에서 아파서 못 먹었던 거 실컷 먹고, 햇볕도 실컷 쬐고, 화장도 막 해보고 잘 지내고 있어. 우리 나중에 만나서 못다한 얘기 나누자"고 추모했다. 

신봉선은 "내 심비디움 회장님 박지선아, 내 후배 박지선아, 멋쟁이 희극인 박지선아. 잘가 사랑해 기억하고 기억할게"라고 절절한 그리움을 토했다. 

박지선은 지난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그는 평소 앓던 질환으로 치료를 받고 있었다. 지난 5일 발인해 인천가족공원에서 영면에 들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