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데뷔앨범을 발표하는 BAE173. 제공|포켓돌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남성그룹 BAE173(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이 첫 번째 미니앨범 '인터섹션 : 스파크'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BAE173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BAE173 멤버들은 각양각색 유럽풍의 교복을 입고 돔 형태의 공간에 들어가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데뷔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BAE173의 미니앨범 '인터섹션N : 스파크'는 '교차점, 교차하다'라는 뜻의 '인터섹션'(INTERSECTION)과 '불꽃'이라는 뜻을 가진 '스파크'(SPARK)로 다양한 매력의 아홉 명이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키며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가겠다는 큰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은 '반하겠어'다. 현재 다양한 콘텐츠와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BAE173은 지난 2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곡이 '반하겠어'라는 사실을 알렸고, 현재 막바지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 그룹 BAE173은 오는 19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