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제공| 뉴에라프로젝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으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4일 정오 공개된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는 이날 오후 1시 기준 지니뮤직, 벅스에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개편 전 실시간 차트에서 방탄소년단에 이어 2위에 진입하면서 '임영웅 파워'를 과시했다.

'히어로'는 임영웅이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이었던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임영웅이 모델을 맡은 모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된 이 곡은 광고 공개 이후 팬들의 호응이 이어지면서 음원까지 출시됐다. 

▲ 임영웅. 제공| 뉴에라프로젝트
'이제 나만 믿어요'에 이어 '히어로'는 임영웅이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노랫말에 담아 눈길을 끈다. 자신을 믿고 응원해줬던 사람들에게 '이제 내가 우산이 되겠다'고 노래한 '이젠 나만 믿어요'에 이어 또 한 번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든든한 임영웅의 포부가 팬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히어로' 뮤직비디오는 공개 2시간 만인 이날 오후 2시 기준 임영웅 공식 채널, 쌍용자동차 채널, 원더케이 채널 합산 20만 뷰를 돌파하며 놀라운 인기를 입증했다. 영상 속에서는 임영웅이 녹음실에서 진지하게 녹음을 하는 모습부터 촬영장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는 모습까지 담겨 팬들의 호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