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대. 출처ㅣMBC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MBC ‘2020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아이돌 스타들의 트레이닝 패션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일과 2일 방송된 ‘2020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 대회’(이하 아이대)와 ‘아이돌 멍멍 선수권 대회’(이하 아멍대)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축소돼 진행됐지만 아이돌들의 불꽃 튀는 대결로 안방을 떠들썩하게 했다.

감염 우려가 있는 단체 체육대회 대신 '아이대'로 탈바꿈한 이번 특집에서는 게임에 몰두하는 아이돌들의 열정과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더불어 '아멍대'에서는 사랑스러운 아이돌 스타들의 반려견과 이들과 호흡을 맞추는 아이돌 스타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해 화제를 모았다.

그런 가운데 추석 특집 '아육대'의 트레이드 마크인 아이돌 스타들의 형형색색 트레이닝 패션이 올해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보리, 블루, 버건디, 오렌지, 핑크, 블랙 등 각양각색의 쨍한 컬러가 기존의 트레이닝복과 다른 느낌을 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아이돌 스타들 역시 양말을 바지 위로 겹쳐 입는가 하면, 색다른 이너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패션 센스로 트레이닝 패션을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패션 브랜드 아워미닛세컨즈 관계자는 “이번 ‘아이대’ 스타들이 착용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인 아워미닛세컨즈는 올해 론칭, 최근 ‘놀면 뭐하니?’에 비 티셔츠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룩을 추구 한다”면서 “방송이 끝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