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정규 1집을 발매하는 슈퍼엠. 제공ㅣ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슈퍼엠이 9월 25일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슈퍼엠 정규 1집 '슈퍼 원'의 음원은 오는 25일 오후 1시(25일 0시 EST, 24일 21시 PST)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 곡 '원(몬스터&인피니티)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이 실렸다. 

이번 앨범은 앞서 공개한 싱글 '100'와 '호랑이'를 포함, '우리 모두는 특별한(Super) 존재로서 각자(One)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하나된(One) 힘으로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15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슈퍼엠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슈퍼엠'으로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아시아 가수 최초 데뷔 앨범 1위 기록인 만큼, 이번 슈퍼엠이 정규 앨범으로도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 25일 정규 1집을 발매하는 슈퍼엠. 제공ㅣ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16일 0시 슈퍼엠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슈퍼엠' 티저 이미지에는 일곱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겨있어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슈퍼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공개를 기념하는 tvN 특집쇼 '원하는대로'가 25일과 10월 2일 오후 11시 10분 2회에 걸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