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있지가 '올 데이 릴레이 라이브'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ㅣ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있지가 8월 17일 컴백을 기념해, 하루 종일 팬들과 소통한다. 

있지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올 데이 릴레이 라이브' 포스터를 공개, 컴백 당일 실시간으로 진행될 라이브 방송 일정을 설명했다.

해당 포스터에 따르면, 있지는 컴백일인 17일 오후 2시부터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브이라이브,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스포트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한 이날 신곡 '낫 샤이' 발매 한 시간 반 전인 오후 4시 30분 '있지 <낫 샤이> 라이브 프리미어'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무대 장인' 있지가 활동곡 중 역대 최고난도라고 설명한 타이틀곡 '낫 샤이' 퍼포먼스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는 음원 발표 이후 컴백 쇼케이스를 여는 것과는 이례적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 오후 6시 음반과 뮤직비디오가 정식 공개되면, 유튜브 '뮤직비디오 프리미어'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있지가 직접 '낫 샤이' 뮤직비디오 유튜브 실시간 채팅에 참여해, 생생한 감상평을 나누는 등 믿지(팬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섯 멤버가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 같은 소중한 시간을 준비했다"며 "하루 종일 팬들과 함께 하며 더욱 특별한 컴백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있지의 신곡 '낫 샤이'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히트곡 메이커 박진영,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이어어택(earattack) 등이 뭉쳐 완성했다. 특히 있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 주제 타이틀곡으로, 거침없이 표현하는 사랑을 보여준다.

있지의 신곡 '낫 샤이'와 동명 미니 앨범은 8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