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자진하차하는 배우 신현준.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신현준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자진하차한다. 

신현준 소속사 에이치제이필름은 15일 "신현준 가족이 너무 많은 피해를 받고 있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자진하차한다"고 알렸다.

신현준은 함께 일했던 친구이자 매니저인 김모 씨와 갈등을 겪고 있다. 김모 씨는 최근 신현준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았고, 정산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지난 14일에는 신현준이 불법적으로 프로포폴을 맞았다는 확인되지 않은 의혹까지 제기해 논란이 커졌다.

논란 직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 가족으로 합류했던 신현준은 제작진에게 먼저 하차를 요청하고 프로그램을 떠나기로 했다.

신현준 측은 "가족에게 돌아가는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잠정 중단 요청을 드렸다"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사안들을 잘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신현준은 전 매니저에게 법적대응하겠다고도 알렸다. 신현준 측은 "전 매니저 김씨의 폭로는 악의적인 흠집내기"라며 "지금까지 불거진 논란에 대한 반박자료가 있고,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정식으로 법적 대응을 해 결과로 보여드리겠다. 거짓이 진실을 이길 수 없다는 사실을 증명해 보이겠다"고 했다.

다음은 신현준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에이치제이 필름입니다.

지금 배우 신현준씨 가족이 너무 많은 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가족에게 돌아가는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잠정 중단 요청을 드렸습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사안들을 잘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