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샤르 감독 ⓒ연합뉴스/AP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올레 군나르 숄샤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이 아쉬움을 삼켰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4일 새벽 4(한국 시간)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과 2-2로 비겼다. 이로써 맨유는 승점 59점으로 5위 자리를 유지했다. 사우샘프턴은 승점 45점으로 12위에 머물렀다.

맨유는 전반 12분 암스트롱에게 실점을 허용한 후 래시포드, 마시알의 연속골로 경기를 뒤집었다. 하지만 후반 추가시간 6분 오바페미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다 잡았던 경기를 놓쳤다. 리그 3위를 눈앞에 뒀던 맨유는 다시 5위 자리를 지켰다.

경기 후 솔샤르 감독은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를 통해 최악의 시간에 골을 내줬다. 하지만 축구에서 발생하는 일이다. 우리는 많은 경기를 그런 방식으로 이겼다. 모든 부분이 팀에 도움이 될 것이다. 승점 3점을 가방에 넣었다고 생각했지만 오늘은 그럴 자격이 없었다고 했다.

이어 사우샘프턴은 좋은 팀이다. 그들을 달리고 달려 우리를 잡았다. 오늘 경기는 우리는 우리의 리듬이 아니었다. 우리는 때로 환상적인 축구를 보여줬다. 우리가 기록한 2골은 매우 멋있었다. 피곤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의 기회를 살리지 못한 그런 날이었다. 상대는기회를 잡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우린 마지막 코너킥 전까지 수비를 잘했다. 실망스러운 결과지만 그게 축구다. 난 그 반대의 기분을 잘 알고 있다며 인터뷰를 마쳤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