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가본드' 이승기-수지 스틸. 제공|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유인식 PD가 '배가본드' 주연을 맡은 이승기-배수지의 인성을 칭찬했다. 

유인식 PD는 10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씨네큐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기자간담회에서 "이승기와 배수지는 겉과 속이 똑같은 건강한 청년들"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승기, 배수지는 '배가본드' 주연을 맡았다. 이승기는 열혈 스턴트맨에서 조카를 잃고 추격자의 삶을 살게 되는 차달건 역을, 배수지는 양심에 따라 진실 찾기에 나서는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연기한다. 

유인식 PD는 "이승기와 배수지는 겉과 속이 똑같은 건강한 청년들이다. 드라마를 찍는 크루들도 중요하지만 중심에 서 있는 주인공들의 인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배수지와 이승기는 큰 프로젝트를 지탱할 만한 좋은 인간미, 의지와 열정을 갖추고 있는 친구들이다. 알고 있었지만 감탄하면서 일했다"고 말했다. 

'배가본드' 중심이 되는 이승기, 배수지 캐스팅에 대한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이승기에 대해서는 "이승기가 특전사를 다녀온 후에 여기저기 군대 얘기도 많이 하고 그랬다. 군에 있을 때부터 '액션 드라마 준비하고 있는데 같이 해보지 않겠느냐'고 말했다"며 "이런 대작은 일이 성사되기까지 우여곡절이 많기 마련이다. 정말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만 가지고 성사된 행복한 케이스"라고 이승기 캐스팅 뒷이야기를 전했다.

배수지 캐스팅은 '화룡점정'이라 표했다. 유 PD는 "화룡점정을 찍어준 것은 배수지가 캐스팅에 응해줬다는 것이다. 여배우로서 액션을 해야 하고, 예쁘게 보일 수만도 없는 역할이고 노동강도도 세다. 그런데 수지가 이런 첩보액션 장르를 한 번 해보고 싶었던 모양인지 재밌겠다고 응해줘서 프로젝트가 날개를 달 수 있었다. 대본리딩할 때도 말씀드렸는데 인복이 극에 달한 캐스팅"이라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