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엑시트' 포스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여름 극장가의 승자, '엑시트'를 추석엔 안방에서 본다.

올 여름 시장에 가장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장기 흥행 중인 '엑시트'가 10일부터 극장 동시 IP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 지난 7월 31일 개봉해 8월 내내 박스오피스 최상위권 유지하며 올 여름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으며, 9월에 접어 들어서도 지치지 않은 흥행 질주를 선보이며 장기 흥행 중이다. 지난 7월 31일 개봉 이후 롱런, 누적 관객 924만명을 동원하며 기존 '관상'(913만)을 제치고 역대 박스오피스 30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지난 9일에도 일일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를 만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엑시트'는 선정적이거나 잔인한 화면 대신 유머와 스릴, 액션이 어우러진 대중영화로 여름을 사로잡은 '엑시트'는 가족이 모이는 추석 안방극장에서도 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엑시트'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 N스토어, CJ TVING, 옥수수, ONE STOR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