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헌 감독.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이병헌 감독이 "섹시한 1%대"라며 '멜로가 체질' 시청률을 평가했다.

이병헌 감독은 6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기자간담회에서 "부담되고 압박도 있지만 우리에게 주어진 1%대가 섹시하다고 생각한다. 이상하게 그 수치를 받고도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지난달 9일 첫 방 이후 '멜로가 체질'은 1%대(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저조한 시청률 원인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이병헌 감독은 "분석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웃으며 "아직 종영되지 않았기 때문에 속단할 게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10대와 20대 조카들과 봤는데 이해를 못해 계속 물어보더라. 그걸 보면서 느낀 게 많았다"고 답했다.

이병헌 감독은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글과 연출을 같이 한다는 건 모험이었고 그 후에 너덜너덜해진 느낌이지만 계속 하고 싶다"면서 "이 경험을 바탕으로 좀  덜 힘들게, 에너지를 분산시켜 영리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코믹하게 담아낸 작품. 영화 '극한직업'(2019)으로 약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병헌 감독의 첫 드라마 도전작이다.

'멜로가 체질'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된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 tree@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