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이승엽 스틸. 제공|NEW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야구계 레전드, 국민타자 이승엽이 '힘을 내요, 미스터 리'에 특급 카메오로 활약한다.

6일 투자배급사 NEW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 제작 용필름) 이승엽의 스틸을 공개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 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다.

은퇴 전 삼성 라이온즈 소속이었던 이승엽은 대구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 인물. 영화의 배경인 지난 2012년은 국민타자 이승엽이 국내로 복귀한 첫 해였다. 당시 이승엽은 레전드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맹활약하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어 삼성 라이온즈 팬들을 비롯해 대구 시민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한 바 있다. 이계벽 감독은 영화의 배경이 되는 대구의 상황과 당시의 정서를 진정성 있게 표현하기 위해 그를 꼭 캐스팅하기를 원했고, 진심을 담은 설득 끝에 어렵게 이승엽 선수 캐스팅에 성공했다는 후문.

극 중 철수와 딸 샛별(엄채영)이 무작정 떠난 대구 여행에서 깜짝 등장한 이승엽 선수는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큰 웃음을 선사하며 깊은 인상을 남을 예정이다. 또한 이승엽 선수가 촬영 현장에서 아역 배우 엄채영의 감정 연기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유쾌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도 전해졌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는 11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 tree@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