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버글로우. 제공ㅣ위에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가 ‘주간 아이돌’에 출격한다.

에버글로우는 4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에버글로우의 주간 아이돌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에버글로우와 위키미키는 ‘주간 아이돌 액션 퀴즈쇼’에서 퀴즈와 댄스 매치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레전드 퍼포먼스에 이어 예능까지 완벽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독보적 비주얼과 예능감으로 주간 아이돌 MC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는 물론 함께 출연하는 위키미키와 다양한 게임과 토크로 신 예능캐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6월 완전체 첫 예능인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 신 군통령으로서의 면모를 뽐내며 실시간 검색어와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버글로우는 최근 ‘아디오스’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2위, 유튜브, 아이튠즈, 애플뮤직, 빌보드 등 해외 차트를 점령하며 글로벌 K팝 대세 루키로 핫한 조명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아디오스’ 2위에 이어, 8위 '허쉬', 10위 '유 돈 노 미'까지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에 수록된 전곡이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TOP 10에 들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