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원 한승우, 김우석, 조승연이 27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앨범 '비상: 퀀텀 리프'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희재 기자 hhj@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엑스원으로 가요계에 재데뷔하는 김우석, 한승우, 조승연이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김우석, 한승우, 조승연은 27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퀀텀 리프' 기자간담회에서 "엑스원으로 재데뷔하게 돼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우석, 한승우, 조승연은 각각 업텐션, 빅톤, 유니크의 멤버로 활동하다 '프로듀스X101'에 연습생으로 참가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데뷔조에 이름을 올린 세 사람은 마침내 엑스원으로 가요계에 재데뷔하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조승연은 "유니크 이후에 솔로로 활동하다가 좋은 10명의 친구들과 함께 데뷔하게 됐다. 준비하면서 기쁜 점이 많았다. 아이돌로 시작을 했기 때문에 그때 생각이 났다. 좋은 곡과 퍼포먼스를 준비할 수 있고, 이렇게 큰 무대에 설 수 있어서 기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업텐션과 빅톤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도중 엑스원으로 데뷔하게 된 김우석과 한승우는 기존 팀과 윈윈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김우석은 "'프로듀스X101'로 이렇게 재데뷔를 엑스원 멤버들과 함께 하게 됐는데 생활하며 행복한 일들이 많았던 것 같아 감사하다. 멤버들과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 전해드리고 싶다"고 말했고, 한승우는 "제가 있었던 그룹은 빅톤이다.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엑스원 친구들 만나서 행복하게 연습하고 앨범을 준비했던 것 같다. 빅톤도 그렇고 엑스원도 그렇고 잘 돼서 좋은 곳에서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 크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엑스원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프리미어 쇼콘(쇼케이스+콘서트)을 열고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