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수로.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으라차차 만수로'의 배우 김수로가 첼시 로버스 인수 금액에 대해 언급했다. 

김수로는 21일 서울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제작발표회에서 "구단 인수 금액은 크지 않다"고 말했다. 

김수로는 "처음엔 박지성 선수가 프리미어리그로 진출해 관심을 가졌다. 10년 가량 경기장에 가서 직관(직접 관전)으로 봤다"며 "하지만 박지성 선수가 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니라 첼시 회원이 된 이유는 '박지성 선수가 떠나더라도 나는 런던에 남아야 한다'는 생각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자연스럽게 '꿈을 가진 선수들과 어떻게 하면 밀접하게 연관이 될 수 있을까' '선수들과 어떤 관계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구단 인수 금액은 크지 않다. '방송을 많이 하더니 돈 많이 벌었구나'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가족을 부양하느라 그러지 못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정확한 금액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금액이 중요한 게 아니다. 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중요한데 방송에서 잘 녹아들 것"이라고 했다.

한편 '으라차차 만수로'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한 김수로와 흙수저 구단 운영진을 맡아 짠내 나는 생활을 펼치게 된 이시영, 카이(엑소), 럭키, 박문성, 백호(뉴이스트)의 이야기를 담는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이날 밤 9시5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 tree@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