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장기용이 김남희에게 질투했다.

12일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표준수(김남희)가 등장했다.

타미는 회전문을 돌다 우연히 준수와 만나게 되었다. 준수는 자신이 기억 안 나냐고 물었고, 타미는 전혀 기억이 안 난다고 꺼지라고 했다. 매몰찬 말에도 준수는 여전히 귀엽다고 흐뭇해했다.

이 모습을 본 박모건(장기용)은 남자친구 있으면 말해달라며 세컨은 공부해야 된다고 질투했다. 타미는 누군지 기억 못한다고 잡아뗐지만, 준수의 오지랖에 또다시 질투심을 불러 일으켰다.

급히 모건을 끌고 온 타미를 모건은 뒤에서 끌어안았다. 아닌 척 굳은 타미에게 모건은 "나로 소독"한다고 말했다. '심쿵'한 타미는 "뭔데? 알콜솜이야?"라고 괜히 투덜거리며 벚꽃길을 걸었다.

한편, 밥을 먹으러 온 타미는 드디어 모건의 나이를 알게 되었고 당황하며 "너 왜이렇게 노안이야?"라고 물었고 나이차에 당황했다. 나이차가 무슨 상관이냐는 모건에게 타미는 "나도 나이차는 상관없다. 앞으로 만나는 일 없으면 좋겠다"고 사이를 정리하려 했다. 이유를 묻는 모건에게 첫 날밤을 후회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모건은 그 날 밤이 좋았다고 고백하며 "이런 날 굳이 원나잇 상대로 만나지 마요"라며 먼저 돌아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