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ㅣtvN 드라마 '어비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박보영이 이시언-송상은에게 정체가 발각될 위기에 봉착한다.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 극본 문수연)(이하, ‘어비스’) 측은 28일 8화 방송에 앞서 정체 발각 초읽기에 들어간 박보영(고세연)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어비스’ 7화에서는 박보영을 죽인 진짜 범인이 이성재(오영철)가 아닌 또 다른 공범이었다는 반전이 공개됐다. 특히 ‘진짜 이미도’ 송상은(이미도)이 ‘전 남친’ 이시언(박동철) 앞에 나타나는 등 박보영의 위기를 예고한 상황.

그런 가운데 삼자대면 위기에 놓인 박보영-이시언-송상은의 위태로운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박보영은 무언가에 화들짝 놀란 모습인 반면, 이시언-송상은은 충격에 빠진 듯한 모습이다.

지금까지 박보영은 자신의 살인범을 찾기 위해 선배 검사 송상은을 사칭하며 그의 전 남자친구이자 형사 이시언과 긴밀하게 공조했다. 이시언이 박보영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된다면 박보영 살해 진범 찾기에 제동이 걸릴 수 있는 상황. 송상은의 등장으로 부활 이후 최대 위기를 맞은 박보영이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tvN ‘어비스’ 제작진은 “박보영의 정체 발각 위기로 긴장의 강도가 한층 더 높아질 예정”이라고 운을 뗀 뒤 “’진짜 이미도’ 송상은의 등장이 극 전개에 어떤 소용돌이를 몰고 올지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하며 기대를 높였다.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 8화는 28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한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