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영상 연예제작팀] 429! 이 날을 누구보다 기다렸던 사람들이 있습니다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하는 프로모션으로 기대를 모으며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뉴이스트입니다.

29일 미니 6‘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공개한 뉴이스트그동안 뉴이스트W,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등의 활동으로 입지를 다져왔던 다섯 멤버가 하나가 된 자리에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역시 멤버 백호와 JR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BET BET(벳벳)'은 부드러운 음악을 선보였던 최근의 모습과 다르게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뉴이스트로 돌아온 민현 씨는 남다른 각오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민현씨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인사드리게 된 만큼, 매 순간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러브'들에게 행복을 선물해 주고싶다고 얘기했습니다.

데뷔 2045일만의 1위달성! 가수들의 꿈의 무대라 불리는 체조경기장 입성게다가 뉴이스트의 데뷔곡'페이스(FACE)'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달성했다는 소식도 들렸는데요. 뉴이스트는 여전히 꽃길 순항중에 있습니다.

3년만의 완전체 컴백에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즐겁다는 뉴이스트러브와 함께 어떤 해피엔딩을 맞이할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