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멀티골 폭발
[스포티비뉴스=맨체스터(영국), 장우혁 통신원] 손흥민이 또 터졌다. 2분 만에 2골을 넣으며 포효했다.

토트넘은 18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 시티전을 치른다. 손흥민이 연속골을 넣으며 맨시티 원정에서 포효했다.

홈팀 맨시티는 스털링, 아구에로, 베르나르도 실바를 최전방에 세웠다. 중원은 다비드 실바, 귄도간, 더 브라위너를 배치했다. 포백은 멘디, 라포르트, 콤파니, 워커로 구성됐다. 골키퍼 장갑은 에데르송이 꼈다.

원정팀 토트넘은 손흥민과 루카스 모우라가 맨시티 골망을 조준했고, 에릭센이 2선에서 화력을 지원했다. 알리, 완야마, 시소코가 허리에서 볼배급을 담당했다. 수비는 로즈,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트리피어로 구성됐다. 골키퍼 장갑은 요리스가 꼈다.

벼락같은 선제골이었다. 맨시티가 경기 시작 4분 만에 토트넘 골망을 흔들었다. 스털링이 더 브라위너의 패스를 받아 환상적인 슈팅을 쐈다. 요리스 골키퍼가 막을 수 없는 구석으로 절묘하게 빠려 들어 갔다. 

토트넘에는 손흥민이 있었다. 동점골에 이어 역전골까지 넣었다. 그러나 맨시티 베르나르도 실바가 다시 토트넘 골망을 흔들며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