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보이즈가 4월 컴백을 확정했다. 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2018년 신인상 5관왕에 빛나는 '전원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컴백한다.

11일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과 동명의 타이틀 곡을 발표하고 2019년 첫 신곡활동에 돌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활동 곡 '노 에어(No Air)' 이후 약 5개월 여 만에 컴백 활동을 개시한다.

앞서 더보이즈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새 싱글과 연관된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 4월 말 이뤄질 기습 컴백을 공식화 했다. 파란 하늘과 초록 잔디, 컬러풀한 꽃들이 한데 어우러진 이 이미지는 봄을 맞아 한층 화사하게 돌아올 더보이즈의 컴백을 예고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켰다.

29일 베일을 벗을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열두 소년들의 청량함과 순수함으로 가득 찬 '로맨스 판타지' 싱글로, 앞서 파워풀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사랑받아 온 더보이즈의 '설렘 가득' 반전 매력을 담아낼 신보다.

이번 컴백과 관련해 더보이즈 측은 "대세 신인을 넘어 본격적인 '개화기'를 맞은 한류주자 더보이즈의 생기 넘치는 '소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신곡”이라며 “봄을 맞아 한층 풋풋하게 피어난 더보이즈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 '블룸 블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