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김소연. 제공|KBS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김소연이 열심히 연기를 펼쳐 남편 이상우의 질투심을 유발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소연은 1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주말연속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앞서 이상우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특별출연해 힘을 더한 것과 관련해 김소연은 "김상우씨가 저희 작가님과도 두 작품을 함께했고 감독님과도 인연이 있다. 출연 요쳥에 너무 흔쾌히 응해줬다"고 설명했다.

김소연은 "현재 다른 드라마를 하고 있음에도 집에서 연습도 많이 하고 안경을 쓸까 말까 고민하며 열심히 해줘서 고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극중 홍종현과 커플 연기를 펼치는 김소연은 이어 "'혹시 질투할꺼야'라고 물어봤는데 본인은 절대 질투하지 않고 무한 이해를 하겠다고 했다"고 너스레를 떨며 "꼭 질투하게 만들겠다"고 다짐해 웃음을 자아냈다.

50%를 육박하는 시청률로 막을 내린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방송되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이 시대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할 공감백배 스토리. 엄마 박선자(김해숙)와 세 딸 강미선(유선), 강미리(김소연), 강미혜(김하경) 등 네 모녀의 이야기를 중심 축으로 삼았다.

KBS2 새 주말연속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오는 23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