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복면가왕' 소떡소떡과 봄비, 김성주, 걸리버가 3연승 가왕 클림트 연승을 막기 위한 이들로 결정됐다.

17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클림트'의 연승 행보에 제동을 걸 새로운 8인 도전자들이 등장해 대결을 펼쳤다.

1라운드 듀엣곡 첫 대결은 호두과자와 소떡소떡이었다. 포맨과 박정은이 부른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로 듀엣 무대를 펼친 결과, 소떡소떡이 우승, 2라운드로 진출했다. 청량한 목소리를 가진 호두과자는 골든 차일드 메인보컬 Y(와이)였다.

그는 '복면가왕' 출연 이야기를 들은 후 영등포구청에서 마포구청까지 걸었던 사실을 털어 놓으며 "좋기도 했지만 압박감도 있었다. 솔직히 많이 떨었다. 인피니트 동우 선배님이 '복면가왕' 가서 놀다 왔다. 나도 놀다 갈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그러지 못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두 번째는 봄비와 봄꽃이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로 대결을 펼쳤다. '봄'과 어울리는 맑은 목소리를 소유한 두 사람은 아이유와는 또 다른 감성으로 곡을 소화했다. 승자는 60표를 획득한 봄비였다.

솔로곡 린의 '사랑했잖아'와 함께 공개된 봄꽃의 정체는 프로미스나인의 장규리였다. 그는 솔로무대를 끝낸 뒤 판정단이 언급한 교정기와 비염에 대해 "교정 중이고 비염이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 장규리는 대기실에서 "멤버들이 '복면가왕' 출연을 이미 알아차렸다. '1라운드 통과'와 '가면 벗었을때 머리 안눌려있기'를 약속하라고 했는데, 하나는 약속을 못 지켰다"고 아쉬워했다.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세 번째 무대는 김구라와 김성주 가면을 쓴 '김성주'와 '김구라'가 등장했다. 특히 두 사람은 김구라와 김성주 특유의 걸음거리와 행동을 따라해 등장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이문세의 '솔로예찬'을 자신들만의 흥을 넣어 소화했다.

대결의 승자는 김성주였다. 김성주는 김구라보다 다섯 표 많은 52표를 획득했다.1라운드에서 탈락한 김구라는 솔로곡 이지훈의 '왜 하늘은'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다. 그의 정체는 노라조 조빈이었다.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은 걸리버와 지젤의 대결이었다. 두 사람은 이오공감 '한사람을 위한 마음'으로 듀엣 대결을 진행했다. 승자는 81표를 획득한 걸리버였다. 판정단은 두 사람 모두 연륜이 있는 사람일 것이라 예상했다.

지젤은 노라조의 '카레'를 솔로무대로 선택해 자신만의 끼를 발산했다. 정체는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이었다. 표정하나 바뀌지 않고 코믹한 '카레'를 열창해 방청객과 판정단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1라운드에서 승리한 소떡소떡과 봄비, 김성주, 걸리버는 이제 3연승을 차지한 클림트를 누르기 위한 또 다른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