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리뉴 감독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영상 이강유 기자] 주제 무리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이 해탈한 듯한 인터뷰를 남겼다. 

맨유는 6일 오전 5시(한국 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8-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 아스널과 경기에서 2-2로 비겼다.다비드 데 헤아 골키퍼, 수비수 마르코스 로호가 치명적인 실책을 하며 2실점에 빌미를 제공했다. 

데 헤아는 슈코드란 무스타피의 헤더를 뒤쪽으로 쳐내는 실책을 했다. 로호는 자기 진영에서 상대 공격수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에게 패스하는 실수를 저질렀다. 

무리뉴 감독은 경기 후 영국 공영방송 'BBC'와 인터뷰에서 "우리는 2-2로 비긴 경기에서 4골을 넣었다. 항상 실수로 인한 값을 치른다"며 실수 많은 수비에 대한 노골적인 불만족을 드러냈다. 

또한 "(선수들의 몸상태가) 제한적이었고 피곤했다. 몇몇 선수들은 전체 시즌을 함께하지 못했다. 스몰링은 어려운 몸상태였다. 그러나 아스널은 위험 지역에서 오직 한 번만 볼을 잃었다"며 맨유와 간접 비교했다. 

이어 "래시포드는 경기력에 심장과 저 영혼이 있었다"고 했으나 "볼이 우리 수비 진영에서 좋지 않은 상황(로호의 실책)이 나왔을 때 벤치에서는 패닉이 느껴졌다"고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