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 제니가 솔로로 데뷔한다.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솔로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블랙핑크 제니는 1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랫폼엘에서 첫 솔로곡 ‘SOL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한 제니는 멤버들 중 솔로 활동을 가장 먼저 시작하게 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제니를 시작으로 블랙핑크 멤버들의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단단한 팀의 결속력 만큼이나 4명의 멤버들이 솔로로서도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자 한다.

솔로 프로젝트의 첫 주자인 만큼 부담감과 무게감이 있을 수밖에 없다. 제니는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팬들에게 먼저 무대를 선보였다. 음원이 나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 차근차근 느껴야 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니는 첫 주자로 정해지고 곡 작업을 정한 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조금씩 준비 중이다. 다같이 시작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재밌게 내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며 앞으로 있을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부담은 있지만 앞으로 보여드릴 음악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해서 즐겁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제니의 첫 솔로곡 ‘SOLO’는 오늘(12)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제니는 음원 공개에 앞서 이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 ‘ALL ABOUT JENNIE’를 통해 신곡 소개 및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